카테고리 없음

패키지에 의미를 부여하다 석신한우 선물세트 포장가방

뷰티랩 2023. 8. 17.

패키지에 의미를 부여하다 석신한우 선물세트 포장가방

서민갑부 한우 최재환 갑부 마장동 한우이츠 연 판매량 140억 원 투플러스 한우 선물세트, 떡갈비 2023년 3월 11일 토요일 19시 50분 서민갑부 426회에는 사르르 녹는 고소한 풍미 밥상 위의 귀족 한우 품질 좋은 투플러스 한우를 이성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연 판매량 140억 원을 기록한 20대 독종 최재환 청년 갑부의한우이츠가 소개됩니다. 서민갑부 한우 갑부는 가격 거품 뺀 합리적 가격으로 1, 1 등급의 한우를 판매해 무려 연 판매량 140억 원을 올렸습니다.

맛은 기본이고 합리적 가격, 품질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는 청년 갑부 최재환 씨의 한우 서울시 성동구에서 한우 전문 육가공업체 한우이츠를 경영하는 마장동 한우 갑부는 유명 한우 식당 납품은 물론, 온라인 판매까지 하며 전국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패키지에 의미를 부여하다 석신한우

떠껀한게 달군 팬에 고기를 올려 육즙을 가둬버렷

올리브유 휘적 휘적~ 고기가 얇아 센불에 달군 팬에 후다닥 한번씩 익혀주면 먹기 좋은 정도로 익는다. 생으로도 먹는건데 많이 익히면 질기기만 하지! 밑간하면서 고기에 온도도 어느정도 올라갔기 때문에 팬에 온도를 급격하게 떨어트리지 않기때문에 바로바로 뒤집어주면 좋습니다. 여름철 몸보신이 코앞입니다.

잘 익은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서 담았다. 고기에 육향과 식감을 비교해보려고 위에부터 새우살, 꽃등심, 채끝등심 순으로 담았다.

채끝 등심은 고기에 결 반대로 자르기 위해 고기 모양대로 조금 길게 잘랐다.

떠껀한게 달군 팬에 고기를 올려 육즙을

상온에서 트러플 소금과 후추로 밑간하기

택배 포장에서부터 아이스팩과 스티로폼 박스로 완전 무장하고 도착한 고기를 그대로 꺼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저녁 식사 시간에 꺼냈다. 역시 파티는 저녁이지. 여름철 더위가 해가 지고 한꺼풀 꺾일 때 쯤 고기는 미리 꺼내어 상온에서 자체 온도를 조금 올립니다. 함께 온 트러플 소금은 찍어먹기 보다는 밑간에 이용했다. 거기에 후추를 갈갈갈 갈아서 함께 뿌려둔다. 돼지 고기는 익은 후에 후추를 뿌려주고 소고기는 굽기전에 후추를 뿌려줍니다.

고기를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달군 팬에 올리게되면 기껏 달궈둔 팬에 온도가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꺼내어 밑간이 베어드는 시간 동안 상온에서 고기 온도도 조금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감미롭게 육즙도 가둘 수 있지

고기 온도 올라가는 동안 소스를 준비해봅니다.

 



꼼꼼한 손질이 돋보이는 꽃등심, 채끝등심

고기 두께가 팬에 굽기 적당해 팬에 기름을 많이 두르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정말 고기를 산 느낌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고기 손질이 다르다는 말입니다. 버릴 것 다. 버리고 딱 나 꽃등심이야, 나 채끝등심이야 이러고 있는 느낌입니다. 마블링이 좋고 윗등심과 아랫등심 사이에 위치하는 꽃등심. 설로인 꽃등심은 그중에서도 알등심과 새우살만 딱 지방 다. 날리고 이렇게 보내주니 고기를 다시 한번 손질 할 필요도 없고 너무 좋습니다.

채끝이면서도 등심이면서도 채끝보다는 부드럽고 등심보단 육향이 진한 부위란다. 육질에 방향만 봐도 식감이 꽃등심과는 다를 것 같았습니다.

마리아주는 매실 전통주로 정했다

좋은 음식에는 좋은 술이 빠질 수 없는 것이 인지상정. 생일에 선물 받은 전통주 컬렉션 중에 서울의밤을 택했다. 기초 서울의밤은 23도인데 서울의밤 x 고잉메리 콜라보인 스컬은 17도 정도로 보통 소주 도수 정도다. 매실향이 감도는 술이 때때로 느끼 할 수 있는 소고기와 잘 어울리지 않겠는가? 이것이 페어링입니다. 400g 미니팩은 2인분으로 그런 식으로 술과 함께 식탁에서 금새 사라졌다.

내돈내산 한우 선물 세트 고소한 등심 홈파티세트 조금 새로운 여름철 보양식을 찾다보니 선택한 설로인 제품은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온라인으로 고기를 구입하다보시면 오프라인 매장보다. 오히려 만족감이 높은 것 같다. 시각적으로 보고 고른 고기보다.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꼼꼼하게 손질된 고기를 보시면 먹는것도 즐겁지만 그에 못지않게 구우면서도 기분이 좋아졌던 한우 한판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떠껀한게 달군 팬에 고기를 올려 육즙을

올리브유 휘적 휘적 고기가 얇아 센불에 달군 팬에 후다닥 한번씩 익혀주면 먹기 좋은 정도로 익는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온에서 트러플 소금과 후추로

택배 포장에서부터 아이스팩과 스티로폼 박스로 완전 무장하고 도착한 고기를 그대로 꺼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저녁 식사 시간에 꺼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온에서 트러플 소금과

고기 두께가 팬에 굽기 적당해 팬에 기름을 많이 두르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