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갈치에 자리한 현아는사람 맛있는집 횟집

뷰티랩 2023. 8. 13.

자갈치에 자리한 현아는사람 맛있는집 횟집

부산현지인들이 가는 가성비 좋은 횟집금어가횟집 부산사람은 회먹으로 광안리나자갈치 잘안가시는거 아시죠? 관광지라서 비싸거든요 부산바다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광안리횟집이라 자갈치횟집을 가시길 추천그러나 가성비좋은 맛있는 회를 먹고싶다면 동네 횟집들이 짱입니다. . 이번에는 서대신동에 자리한 금어가횟집입니다. 부산현지인횟집 금어가횟집내외부모습 원래 이동네에 흑산도횟집이라고 유력한 횟집이 있었는데 저는 여기가 반찬이 더 잘나다가와서 여기로 갑니다.

 



자갈치에 자리한 현아는사람 맛있는집

개림횟집 푸드코트 정보 및 메뉴판

추천주류 소주 화장실 푸드코트 내 있음참 깔끔한 식당은 전통시장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노포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손님들이 자리를 한 자리씩 차지하고 있었고, 하나같이 물메기탕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있었죠. 현지분들만 들어오던 식당이라 잘 찾아왔다는 확신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막걸리를 한 잔씩 걸치는 손님이 많던 선지국숫집과 같지 않게 술을 드시던 손님은 없었습니다. 그런 손님이 계셨다면 탁주라도 하나 시켰을지 몰라요. 덕분에 저희도 앉자마자 술 없이 건전하게 물메기탕만 한 그릇씩 주문했습니다.

개림횟집 푸드코트 정보 및

개림횟집 주변 자갈치시장선지국수

전 날 남포동으로 숙소를 지정해서 하루를 묵었던 저희는 자갈치시장을 따라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이른 아침인데도 벌써 시장에는 할머니들께서 각종 생선을 판매하고 계셨어요. 저희 시골에는 항구를 따라 새벽시장이 들어서곤 하는데,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푸드코트 근처에 다다르니 어시장의 식당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식당에서는 선지국수를 팔고 있었어요. 지나가면서 보니 선지국에 소면이 들어간 음식이었습니다.

찬 바람에 손이 시리던 그날 아침과 썩 잘 어울리겠다. 싶었습니다.

 



개림횟집 물메기탕

물메기탕은 복국처럼 콩나물과 미나리가 적지않게 들어간 음식은 아니에요. 하지만 생선의 깊이 빠져든 맛이 훌륭해서 이 자체로도 최고의 해장국입니다. 전 날 먹은 술이 국물을 따라 흘러내려가는 것은 물론, 괜찮은 것 같은 착각에 술 한 잔 더 하고 싶은 착각을 불러일으키죠. 물메기탕을 우선 맛본 예비신부는 지난해 봄, 제가 복국을 우선 먹었을 때 지었던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둘 다. 아침만 아니었다면 분명 소주 한 병은 시켜서 나눠먹었을 겁니다.

물메기는 정말 유연한 생선이라 입에 넣으면 샤르르 녹아 사라져요. 쫄깃탱글거리는 대구의 식감과는 정반대인 생선인 거죠. 이 날 먹은 물메기에는 알이 없었는데, 물메기 알은 날치알처럼 작고 동그랗게 생겼어요. 톡톡 터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씹으면 정말 고소한 느낌이라 맛이 좋은데, 이 날은 없었습니다. 밑반찬은 딱 아침끼니 하기 좋을 정도의 음식만 나왔어요.

자주 묻는 질문

개림횟집 푸드코트 정보 및

추천주류 소주 화장실 푸드코트 내 있음참 깔끔한 식당은 전통시장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노포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림횟집 주변

전 날 남포동으로 숙소를 지정해서 하루를 묵었던 저희는 자갈치시장을 따라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개림횟집 주변

물메기탕은 복국처럼 콩나물과 미나리가 적지않게 들어간 음식은 아니에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