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의 물방울’ 세계인들 와인 점점 덜 마신다

뷰티랩 2023. 8. 11.

신의 물방울’ 세계인들 와인 점점 덜 마신다

우리 남편과 난 와인을 좋아합니다. 물론, 여름엔 시원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이 최고지만 그 외 계절엔 와인 한잔씩 마시는 걸 즐기는 편입니다. 늘 와인을 베란다에 놓고 마시다가 이번 11월 초쯤 와인 냉장고를 들여놨다. 나이가 드니 크고 웅장한 것보다. 간단하고 자리 차지 안 하는 것을 자꾸 선호하게 되어 제일 작은 것은 좀 그렇고 그다음으로 작은 8질환 접근하는 것을 샀습니다. 두병씩 한 칸에 들어가며 맨 아래칸에는 화장품이나 음료수를 넣도록 홍보하지만, 음료수는 온도가 별로 맞지 않아 콜라 귀신인 우리 큰딸은 다시 냉장고로 콜라를 옮겨갔다.

남편은 화장품 넣어 놔도 좋대 라며 자랑을 하지만, 여름이 아니라 굳이 차갑게 화장품을 쓰고 싶지 않아 내년 여름을 기약했다. 냉장고 위쪽으로 온도 조절기가 있어서 자기만의 방식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안쪽 조명을 켜 놓을 수가 있어서 거실 불을 끄고도 위치 감지하기가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신의 물방울’ 세계인들 와인 점점

열전 냉각 시스템의 단점

일반적으로 46degF에서 66degF 사이로 온도 범위가 더 제한됩니다. 온도 변동이 심한 환경에서는 온도를 일정하게 지속적인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더 큰 와인 냉장고를 냉각하는 것만큼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압축기 기반 냉각 시스템과 열전 냉각 체계는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나에게 합당한 냉각 시스템을 갖춘 와인 냉장고를 선택할 때는 명백한 필요와 선호도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인을 즐기는 기초적인 온도

라이트한 와인은 차게, 헤비한 와인은 실온에서 보관합니다. 여기서 실온은 약 18도 정도로, 기초적인 주택의 실온보다. 낮은 온도임을 주의합니다. 이것이 바로 와인 유지 시 적정 온도를 유지하기 위하여 와인 냉장고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특별히 와인을 장기 보관할 경우 와인 냉장고가 꼭 필요합니다. 와인을 여러 질환 사 두고 즐기는 분들이라면, 와인냉장고는 필수품이겠죠? 와인의 유지 온도는 12도가 가장 이상적이며, 수년 내에 마실 와인이라면 18도까지 괜찮습니다.

 



와인냉장고 내부

1. 안쪽 구성 냉장고 내부는 미니 냉장고이니 당연히 작고, 두 칸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와인만 넣는다면 위에 3질환 아래 3질환 총 6병이 들어간다고 그렇지만 부르고뉴 와인처럼 병이 뚱뚱한 경우는 아래 칸에만 들어갑니다. 작지만 그래도 아래에 와인을 보기 좋게 세워서 진열할 수 있게 신경 쓴 점은 좋습니다. 문을 열면 약간 불빛이 들어찾아와서 예쁘고. 상단 패널에 버튼을 누르시면 문을 닫은 상태에서도 내부에 불이 켜져 내용물을 쉽게 볼 수 있어요.

2. 온도 조작 온도는 1도 간격으로 꼼꼼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고 냉장고 전체 온도만 조절할 수 있어요. 그게 좀 불편하긴 한데, 만약 화회 와인과 레드 와인을 함께 보관하면 온도가 좀 애매해질 수는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중간 정도로 맞추면 괜찮을 것도 같지만. 더 정교한 기능을 원한다면 정말 좋은 와인 냉장고를 구매해야 할 테니 미니 냉장고로는 충분히 만족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열전 냉각 시스템의 단점

일반적으로 46degF에서 66degF 사이로 온도 범위가 더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와인을 즐기는 기초적인

라이트한 와인은 차게, 헤비한 와인은 실온에서 보관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인을 즐기는 기초적인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