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점주 방역지대출잔액 300만원 지급, 대상은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300만원 대상 및 선청 방법 공유하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2차 300만원 지급이 확정되었습니다. 1차 100만원보다. 확대된 금액에 약 330만 명이 수혜를 받을 수 있고 연 매출 10억 원을 초과하는 작은 상가주인 분들도 매출 감소가 존재하면 수령 가능합니다. 이번 작은 상가주인 300만원 신청은 누가 대상이고 신청방법을 정리, 공유드립니다.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 공고문 작은 상가주인 분들 사칭 문자로 손해 보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런 걸로 사기 치는 나쁜 놈들도 있더라고요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보이스피싱 주의!
또한,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 방역지대출원금 600만원의 추경안 심의가 진행되며 있는 가운데 지대출원금 대상자 선정을 이용한 보이스피싱과 사기문자가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전화금융사기 발생하다 건수는 2497건으로 2067건을 기록한 지난 3월 대비 20% 증가했습니다. 피해액은 499억원에서 606억원으로 21% 상승했다고 합니다.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전금 등 정책지원이 임박한 시기에 지대출원금 대상자로 선정됐으니 이를 신청하라는 문자문자 또는 전화를 받는 사례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이에 경찰은 코로나 방역지원금·작은 상가주인 지원 대출을 빙자한 문자는 무요건 의심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원기준
지원 기준은 12월 18일 거리두기 강화로 직접적인 손실을 입은 소상공인이 1차 방역지대출원금 대상자입니다.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은 분들입니다.
추가로 버팀목자금플러스, 희망회복자금을 지급받은 작은 상가주인 역시 2차 지급 대상자입니다. 1,2차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대상의 경우 별도 서류 증빙없이 본인 인증만으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신청 및 100만원 지급이 가능합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신청방법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신청은 정부에서 관리하는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속지급과 확인지급 모두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습니다. 이의신청은 8월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신속지급과 확인지급처럼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홈페이지에 필요 증빙서류를 체출하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인증 및 검증 후에 지급여부를 결정하게됩니다.
신청해보기
공고문을 읽어봐도 모르겠거나 지급대상자인식 도저히 모르겠다고 생각되면 실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하나씩 해보면서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기업 듯합니다. 지급대상자로 확인이 된다면 추가 자료 제출이나 확인을 받으시면 되며 지급 대상자로 조회되지 않는다면 지원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영업시간 제한 업종, 매출 차감 증빙자료로 확인하여 지원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작은 상가주인 시장 진흥공단에서 증빙서류를 확인하고 검증하여 지급하기에 서류의 미흡, 허위사실, 미제출하면 지급이 안 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원금을 검색하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 신청하기와 신청 실적 확인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때 신청절차입니다. 신청하실 때에는 본인인증이 가뛰어난 바로 그 공인인증서나 휴대통화 인증으로 신청 가능하고 법인사업체는 pc에서만 기업 공동 인증서로 신청 가능합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폐업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폐업 상태라면 지급받지 못하니 참고해주세요.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금의 경우 폐업 점포 역시 지원이 가능하지만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원금은 거리두기 강화로 영업시간 제한과 같은 영업중인 소상공인에게 직간접적으로 피해가 있는 경우 지원하는 지원금입니다.
따라서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폐업 점포의 경우는 100만원 지급 받지 못합니다.
손실보전금 신청지급 시기
-손실보전금(방역지원금) 신청·지급 시기는? 현재 손실보전금 지급 시기는 추경안이 국회에 제출된 상태로 국회 논의 이러한 것들을 거쳐 추경안 통과 시 이르면 이달 손실보전금 지원이 가능해진다. 세부적으로 추경 통과 다음날 손실보전금 지급 공고를 내고 이번달 또는 다음달 중에 지금할 예정입니다. -폐업한 소상공인은?현재 폐업한 소상공인은 손실보전금을 받을 수 없지만 방역 조치가 강화된 이후 폐업한 소상공인은 재도전장려금 100만 원을 받을 있습니다.
-지원 대상 및 지원 금액은?소상공인과 중소기업(매출액 10억~30억원 크기 중기업 7400개 안팎 포함) 370만개다. 1차 추경 방역지대출원금 전략 때 지원 대상 320만개에서 약 50만개 늘었다. 지원금액은 소상공인·자영업자·소기업에게 매출크기 및 매출감소율 수준을 지수화·등급화해 적어도 600만원에서 최대 800만원을 일괄 지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보이스피싱
또한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 방역지대출원금 600만원의 추경안 심의가 진행되며 있는 가운데 지대출원금 대상자 선정을 이용한 보이스피싱과 사기문자가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기준
지원 기준은 12월 18일 거리두기 강화로 직접적인 손실을 입은 소상공인이 1차 방역지대출원금 대상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지원기준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원금 신청은 정부에서 관리하는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